피오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12회 작성일 2021-06-14 07:50:25 댓글 0

본문

이제 서로의 존재를 아는 남매둥이 일상 / 서브웨이는 30센치, 연어는 코스트코 연어한마리가 진리 / 남매둥이 6개월접종 / 미국 한인마트 장보기 / 쌍둥이 육아 일상

⚙영상 화질은 1080p 로 보시면 더 잘보인답니다

안녕하세요!

집에만 있는데 왜때문에 식욕은 계속 왕성해지는걸까요...?
쌍둥이육아 분명 체력소모 큰 일인데 제 남은 5키로는 빠지지않고 식욕으로 유지되고있어요 하핳...

주말에는 매일 생각만했던 코스트코 연어 한마리를 드디어 사서 손질해 먹었답니다.
연어손질 크게 어렵진 않은데, 비닐 벗기는게 정말 힘든일이였어요ㅠㅠ
다른 영상들 보면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연어에 비닐이 없던데ㅠㅠ

아무튼 열심히 손질해서 원래 사시미, 연어초밥, 연어스테이크 해먹으려했는데
글쎄 이틀만에 전부 다 사시미로 그것도 저혼자 다 헤치워버린거있죠..? 하핳ㅎㅎㅎㅎ
그래도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로둥이는 어느덧 6개월 접종을 하고왔고, 200일 기념으로 케익도 해주었답니다!

아주 무럭무럭 자라고있어서 너무 감사한 나날이에요 :)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구,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연어손질하는법 #서브웨이 #미국한인택배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eony__moon

Email
heeoning@gmail.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봄에 듣기좋은 BGM 모음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기분좋은 BGM 모음 -


Music provided by 추군 TV
Track :

chamy :
Rina Park : 둥이들 너무 사랑스러워요 ~~
200일 추카해요 로운이 로히
Helena Lim : 영상보니 급 서브웨이 땡기네요.. 지금 새벽 1시니, 낼까지 기다려서 사먹어야 겠어요 ㅎㅎ 로둥이들 넘 이쁘게 잘 크고있네요.. 200일 케잌 좋은 아이디어에요! 요즘 당떨어져서 케잌 먹고싶었는데.. 저희도 좀 있다 하윤이 200일 핑계로 케잌사서 먹어야 겠어요 :) 로둥이들은 이유식 잘 먹어요? 둘다 예방접종 맞고 컨디션이 좋아서 다행이에요~ 하윤이두 낼 모레면 4달 접종인데.. 잘 넘어갔음 좋겠어요. 오늘두 힘내세 육아해요 우리 :)
donna li : Happy baby
amy jang : 로둥이!! 200일 축하합니당! 피오니님도 200일동안 수고하셨어요~~! 도율이는 이제 한달뒤면 200일이네유~ 참 시간이 후딱후딱 잘도 지나가는것같아요!

미국사는 5개월 남매둥이 일상 / 5개월 아기 첫니가 뿅 / 한시간 외출에 행복한 둥이맘 / 쌍둥이 육아 일상 / 육아 브이로그

⚙영상 화질은 1080p 로 보시면 더 잘보인답니다

안녕하세요!

집에만 있는 로둥이에게 한국에서 예쁜 실내복을 선물해줬어요.
역시 한국내복이 정말 짱이더군요!
여름이오면, 색깔별로 또 잔뜩 사줘야겠어요ㅎㅎ

그리고, 또 한국에서 아기 소프트의자도 구매해서 앉혀보았는데 너무 편해보이고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한국엔 정말 없는게 없다는....!

로운이는 5개월에 들어서자마자 첫 니가 뿅 하고 올라왔어요.
다행이 이앓이는 딱히 하지않고 잘 지나간거 같아서 휴 정말 다행이에요ㅎㅎㅎ
생각보다 첫 니가 빨리나서 이 관리를 빨리 시작해줘야하는 이른감이 있지만, 그래도 한단계 또 성장함에 축하를 :)

주말에는 시어머니가 오셔서 아주 잠시 남편이랑 나가서 오랜만에 장도보고 스타벅스 커피도 사왔답니다.
고작 한시간 외출이였지만 햇살 쨍쨍 광합성을 하고오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헤헤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구,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아기이나는시기 #육아브이로그 #쌍둥이육아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eony__moon

Email
heeoning@gmail.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Some Vintage Mood 5 -

Tse7676 Winner : Dear Sweet & Beauty babys





 Good Health &Good Day for Sweet Babys and your family





Wow...Wow....





 You are beauty faces and eyes to showing in here. 




Would you tell me which food and toys do you like in here....,Beauty Sweet Babys?




And you are so cute ,clever and smart to eatting ,drinking ,playing and making everything in here..... 





Yeh.. Yeh. ha....Ha....
한미쀼she loves avocado : 알림보고 보러왔어요~ ㅎㅎ 남편분 초반에 로운이랑 얘기하시는거 넘 웃겨요 ㅋㅋ 우리 귀여운 애기들~ 선댓글 후시청 할께영~^-^
Phúc Sophic : Good cute
Helena Lim : 완전 공감되는 영상이에요~ 저도 맨날 네스프레소 내려먹어도 스벅가서 사먹는다는 자체만으로 행복해요 ㅎㅎ 엘에이는 날씨가 넘 따뜻하고 좋아보여요.. 여기 오타와는 아직도 영하라서 흑.. 그래두 눈 녹은거만으로 너무 행복해요. 저도 겨울 내내 집콕만 하다가 눈이 녹은후로 애기들 데리구 맨날 한 시간씩 운동겸, 힐링할겸 유모차 끌고 걸어요. 음악듣고 걷다보면 너무 힐링되요.. 로운이가 이가 나느라 고생이 많네요. 거즈나 손수건으로 잇몸 마사지를 해주면 이가 날때 덜 아프고 쉽게 날수 있어요.. 이가 나기 전부터 마사지 해줘도 좋아요. 그리고 남편분 넘 웃기시네요.. 로운이랑 대화하는것도, 피오니씨 말 따라하는것도 ㅎㅎ 오늘도 넘 잼게 봤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amy jang : 우와 하우스 단지가 너무 예뻐요~ 정말 산책만해도 힐링 그자체가 될것같아요! 피오니님 오늘도 육아 화이팅입니다

뒤집기지옥 시작인 4개월 남매둥이 일상 / 쌍둥이유모차 첫 탑승하고 집앞 마실 / DESENIO와 함께한 거실 인테리어 / 쌍둥이 육아 일상 / 육아 브이로그

⚙영상 화질은 1080p 로 보시면 더 잘보인답니다

안녕하세요!

로운이가 뒤집기와 끈질긴 사투끝에 드디어! 뒤집기에 성공했답니다ㅎㅎㅎ
로운이는 아주 의지가 강한 아이였어요 :)
로히는 뒤집어놓음 로운이보다 더 잘하는데, 아직 스스로 안한답니다^^;

그리고 발렌타인데이에 로둥이가 드디어 부가부 동키3 트윈 유모차에 첫 탑승하고 집앞 마실을 나갔답니다!
저만 신이났고... 로둥이는 아무런 감흥이 없더군요 하하;;
나중에 좀더크면 나가는거 무지 좋아하겠죠?ㅎㅎ

아, 그리고 제가 엄청엄청 애용하던 DESENIO 라는 포스터 회사와 콜라보 진행을 하게되었어요 꺄
정말 내돈내산으로 애용하던 브랜드에서 이런 제의가 와서 초보유튜버는 무지무지 기뻤답니다 헤헤
평소에 포스터로 거실 분위기를 자주 바꾸던 저에겐 정말 좋은 기회가 되었어요.
DESENIO 포스터는 스웨덴에서 제작되어 전세계로 DHL EXPRESS로 완.전 빠르게 배송이 되어요! (진심)
아래 사이트에서 정말 많은 포스터 구경도 해보시구, 할인률 30%의 기회도 누려보세용

☑️www.desenio.com
☑️할인코드: PEONYMOON30
☑️할인률: 30%
☑️할인적용기간: 3/16일 14시부터 3/26일 14시까지
☑️Poster accessories와 Handpicked prints에는 할인코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구,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desenio #부가부동키트윈 #남매쌍둥이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peony__moon

Email
heeoning@gmail.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Paesaggio Italiano -


Dayz Musiq - old days
» Link : https://www.youtube.com/watch?v=sAeVR...​
» Sound Cloud : https://soundcloud.com/dayz-music-687...​
» Youtube Channel : http://bit.ly/30gsxpH​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ayzmusiq/​
:

amy jang : 무럭무럭 잘자라는 로둥이네요! 아구 예뻐라~ 도율이는 지난주에 백일을 맞이했었답니다~ ㅎㅎ 포스터 너무 예뻐요 저도 웹사이트 구경가야겠어요~ 피오니님덕에 득템하겠네용! 그나저나 소아과가 너무 낯이익어 괜히 방갑다는
Hyun Chul Moon : 로둥이들~ 안뇽. 방가방가~순조로운 항해를 하는군요 순풍에 돗단배달구~ 지혜로운 선장은 물위를 잘운행하지요~ 로둥이들의 선장님은 집두 잘꾸미면서 애기들두 잘키우네요~ 응원합니다. 주님안에서 화이팅~ 기도합니당♡♡
장경희 : 이들을 격려해주는
엄마가 무척 행복해보이네^^
로둥이의 쌍마차가 첫출동한날의 기억이 소중하겠습니다
Helena Lim : 로운이 뒤집기 성공 축하해요~ ㅎㅎ 넘 열정적으로 하더니 드뎌 성공했네요. 마침 치과 곧 열어서 벽에 사진이 필요했었는데 이 싸이트 가서 보면 좋을거 같아요~ 정보 감사해요 :) 오늘도 힘내서 육아해요~ 화이팅!
한미쀼she loves avocado : 로희 로운이 벌써 목을 가누네요!! 매 영상 마다 쑥쑥 크는게 보여 랜선이모는 뿌듯합니당

... 

#피오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perpb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